문자보내기
총 게시물 18건, 최근 0 건
   

네일스티커 유행 ‘최정민의 시크릿 아이템’ 귀차니스트가 패셔니스타로

글쓴이 : insobeau 날짜 : 2012-09-10 (월) 08:54 조회 : 2415
글주소 : http://goo.gl/HoFc6
[뉴스엔 최신애 기자]

여름 휴가가 집중되고 있는 요즘 여름 휴가를 가장 쿨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시원한 해수욕장과 수영장을 찾는 일이다.

여성들의 화려한 비키니가 무더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구는 휴가지에서 여성들의 마지막 패션의 완성으로 네일 스티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네일 스티커는 기존의 매니큐어 형태와 달리 스티커를 간단하게 손톱에 붙일 수 있고 쉽게 뗄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네일 아티스트가 될 수 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겐조 다까다와 인쏘뷰가 콜라보레이션한 '레브 네일 부띠끄'는 이런 흐름 속에 CJ오쇼핑에 런칭하며 매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레브 네일 부띠끄'는 기존의 붙이는 네일 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디자이너 겐조 다까다의 예술 세계가 돋보이는 화려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며 적극적인 관심을 받았다.

또 '레브 네일 부띠끄'는 지난 7월 21일 패션N 채널의 '스위트룸4'에서 탤런트 최정원의 친 동생이자 푸드스타일리스트인 최정민의 뷰티 아이템으로 소개돼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정민은 푸드스타일리스트라는 직업 특성상 손톱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며 네일 뷰티 아이템으로 '레브 네일 부띠끄'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인쏘뷰의 장재우 본부장은 "무더운 여름철 여성들의 마지막 패션의 완성 아이템으로 네일 스티커를 선택한다"며 "'레브 네일 부띠끄'는 무더위를 비켜갈 정도의 원색의 화려함과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디자인 제품들이 여성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신애 yshnsa@



[자료출처 : 뉴스엔]

   

구매금액별 사은품
신규회원 가입시 적립금 지급
고객센터
faq/1:1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