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보내기
총 게시물 18건, 최근 0 건
   

손쉬운 손톱관리 위한 레브 네일 부띠끄 론칭

글쓴이 : insobeau 날짜 : 2012-09-10 (월) 08:49 조회 : 2201
글주소 : http://goo.gl/acCeI



붙이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손톱관리를 할 수 있는 레브 네일 부띠끄 제품

네일 아트가 여성들에게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바쁜 현대 여성들을 위해 탈부착이 간편한 네일 스티커와 네일 필름 등이 속속 출시돼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붙이는 네일 아트라고 불리는 네일 스티커, 네일 필름 등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네일 관리를 받을 시간이 부족한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다.

온라인 대표 화장품 인쏘뷰(www.insobeau.com)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겐조 다까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브 네일 부띠끄' 제품을 출시했다.

'레브 네일 부띠끄'는 기존의 붙이는 네일 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디자이너 겐조 다까다의 예술 세계가 돋보이는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디자이너 겐조 다까다가 참여해 화려하고 입체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여 실제 네일 아트와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초보자들도 오랜 시간 들이지 않고 직접 자신의 손톱을 전문가의 솜씨 못지않게 가꿀 수 있다.

또 기존 네일 스티커의 단점인 무게를 대폭 줄여 무거운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 것이 매력. 얇은 마이크론 필름을 사용해 가볍고 경쾌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겐조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다채로운 디자인을 즐길 수 있는 '레브 네일 부띠끄' 제품은 4일 CJ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였다.

김효원기자 eggroll@sportsseoul.com



[자료출처 : 스포츠서울]


   

구매금액별 사은품
신규회원 가입시 적립금 지급
고객센터
faq/1:1문의